넓적사슴벌레 사육 첫 시작 곤충 아카데미 택배해체기 다시 시작하는 곤충 사육 넓사 성충 키우기
안녕하세요 ^^
웅이네 사육일기의 웅집사 입니다.
다시 넓사 , 왕사 , 장수의 곤충들을
사육하기로 다짐을 하고
처음 시작하는 성충으로 넓적사슴벌레를 선택 했습니다.
넓적사슴벌레를 키우겠다고 생각을 하고 나서 다음 순서로 고민한 부분은 바로 어디서 구입을 해야 하는가 였습니다.
개인거래 , 샵거래등의 장단점이 다 있찌만 우선 저는 사육의 필요한 제품의 유무를 중요시 여겨 개인 거래보다는 곤충샵등 중에서 선택을 하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모든 샵들을 말할수 없지만 3군데를 정해두고 2주일 넘게 선택을 못 하고 있었습니다.
10녀년전 곤충 샵으로 유명한 사이트 2군데 중 한 군데를 선택을 해 사기로 마음을 먹고 아이쇼핑을 하면서 가격과 퀄리티를 조사하기 시작 했습니다.
결국 선택한 곳은 곤충아카데미라는 곳으로 줄여서 곤카로 유명한 샵입니다. 제가 결정적으로 고르게된 이유는 왕대박 사은품이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알찬 상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곤충 아카데미에서 주문한 상품은 넓적사슴벌레세트로 주문을 하였으며 수컷 74 ~75mm , 암컷은 40mm 전후로 되어 있는 세트 상품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물론 왕 대박 사은품을 고민을 하다가 이제 앞으로 계속 키울 생각이 있어 곤충젤리 40개를 선택하여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을 한 후 바로 다음날 택배가 문 앞에 도착을 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애들이 왔을 걸 생각하니 그늘진 곳에 두고 싶어 먼저 아이들을 뺀 뒤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 너무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이제 택배 박스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사진을 통해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스티커 온도계 입니다. 이제 사슴벌레를 사육하는 방의 온도를 정확하게 알고 싶어 세트상품을 구매 할때 스티커 온도계 포함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또한 , 마찬가지로 사슴벌레 , 장수풍뎅이들은 넘어지면 빠른 시일 내에 원 상태로 되지 못하면 죽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먼저 알고 방지를 하기 위해 곤충이끼를 구매 했습니다.
다음으로는 인공 먹이구2구 입니다.
여름철에 필수라고 생각하는 방수패드도 함께 왔습니다.
인공 놀이목과 먹이 점시까지 사용이 가능한 놀이목 입니다.
그 다음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넓사 암컷입니다. 저는 분명 수컷과 암컷 한쌍을 선택하여 주문을 했는데 암컷 한마리를 더 보내 주셨어요 ^^
받자마자 드는 생각이 곤카 사장님의 왕 대박 서비스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급하게 찍느라 수컷 성충을 찍었다고 생각되는 순간 사진이 저장이 안되는 불상사가 생겨 수컷사진을 올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 젤리와 왕대박 사은품으로 받은 젤리들 입니다.
우리 넓사들에게 일용한 양식이죠 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톱밥 입니다.
처음 본 순간 2봉지는 너무 많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마무리하고 나서는 딱 알맞은 양이 였어요
자연그대로의 놀이목과 먹이구2구 각각 3개와 2개 입니다.
우리 넓사 2세들을 위한 산란목까지 준비가 되었어요
제일 중요한 사육통을 안찍었어요 ㅠ. ㅠ
다음 사육일기를 쓸때 꼭 사육통을 찍기로 약속을 할꼐요
사육세팅은 산란목 가수와 건조시간이 있어 택배 도착 후 다음날에 산란세팅을 시작 했습니다.
그 전에는 곤충 이끼를 사육통에 넣어 아이들이 숨을수 있고 쉴 공간을 조성 했어요 ^^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시작한 넓적 사슴벌레 집 만들기 프로젝트를 했어요 .
구상과 동시에 바로 행동으로 옮겨서 1시간 만에 완성을 했어요
최대한 아이들이 편하게 숨고 놀수있도록 만들어 봤습니다. 아이들이 톱밥을 밟자 마자 땅으로 숨어 볼 수가 없지만 앞으로 볼 기회는 많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억지로 볼 생각은 없습니다.
지금까지 웅이네 사육일기의 곤충아카데미 태배해체기 줄여서 곤카 택배 해체기를 마치겠습니다.
제 블로그 글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택배해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고슴도치용품 ) 2021년 9월 도치퀸 택배해체기 및 언박싱 (0) | 2021.10.03 |
---|